
[접수 시 주의사항]
기존(티메프 사태 이후)에 해피캐시 환불 접수를 한 경우 다시 "상품권 채권 접수”를 하실 필요 없습니다.
- 접수 시 중복 접수로 정상접수 불가, 해피캐시 외 보관 중인 상품권에 대해서는 별도 접수가 필요합니다.
접수 후 "접수내역"이 변경 된 경우 하단의 갱신하기 메뉴를 통해 갱신하시기 바랍니다. (접수 기간 내 갱신가능)
상품권의 실물 확인 과정은 [지류상품권(해피머니, 해피21)] 접수시 절차이며, [해피캐시 접수]시 해당하지 않습니다.
제출 된 정보는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추가 수정이 불가하오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접수 후 진행 절차 등 궁금한 사항은 QnA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현재 보유 캐시 | 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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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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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제출 된 정보는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추가 수정이 불가하오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Notice
- – 본 접수는 개인(또는 법인)이 구매 후 미 사용으로 보유하고 있는 해피머니아이엔씨에서 발행한 상품권(해피머니, 해피21) 등 보유현황을 파악하기 위한 접수입니다.
- – 본 접수는 소비자 보호를 위한 현황파악을 위한 과정으로 접수가 바로 환불 등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.